검색
닫기
검색

뉴스콤

메뉴

뉴스콤

닫기

김용범 "기업, 민간 사이드 이익 엄청나잖아요? 명목GDP 15% 이상 이거 몇년 만인가. 전기대비로는 60년만에 처음이고. 얼마나 특별한 일인지 사람들 잘 몰라. 매크로적으로 통화나 재정은 긴축으로 가야죠"

장태민 기자

기사입력 : 2026-06-24 11:38

[뉴스콤 장태민 기자]

장태민 기자 chang@newskom.co.kr
< 저작권자 ⓒ 뉴스콤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>

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.